공지사항

그날의 사이판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아두시면 손해볼 일이 없는 그날의 사이판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이벤트 및 주의사항을 꼭 체크해주세요.

[공지] 사이판 현지상황 안내드립니다. (11월 7일 업데이트)
  • 글쓴이 그날의 사이판
  • 작성일 2018-10-29 10:15:07
  • 조회수 231

안녕하세요.
그날의 사이판입니다.

사이판 태풍 위투로 인해 연일 한국에 많은 기사가 자극적으로 보도되고 있어 미리 예약하신 분들의 문의가 많아 공지 남깁니다.

2018년 11월 7일 업데이트

1. 우선 그날의 사이판 직원들과 사무실에 대한 안부를 먼저 물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는 아무런 피해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니다. 금일부터는 정상근무하고 있으며 카톡은 위급한 카톡의 경우 24시간, 일반 문의 카톡은 한국시간 오후 6시(사이판 현지시간)까지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2. 사이판 공항은 민항 국적기가 들어와 남아 있던 관광객들을 대부분 수송하였으며, 빠른시간내에 들어오시는 분들도 예정대로 입국하실 수 있도록 공항 정상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일단 본인 항공스케줄 여부는 항공사에 수시로 체크해주시고 사이판으로 오셨을때의 공항픽업 및 샌딩, 투어 등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지난 태풍과는 달리 기름이 들어오는 항구 등은 큰 피해가 없어 호텔의 발전기 및 차량 운행은 평소와 같이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대부분의 투어는 정상화 되어 투어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11월 1일부터 그날의 사이판 별빛투어 또한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4. 페리로 가는 마나가하는 11월 4일, 스피드 보트로 입도하는 마나가하는 11월 5일부터 정상 진행될 예정이며, 제토베이터, 씨터치는 11월 1일, 렛츠고 투어는 11월 2일 부터 오픈예정입니다.  정글투어, 선셋크루즈, 피에스타 원주민 디너쇼, 오프로드 어드벤쳐(버기/ATV), 마사지는 정상 진행중입니다. 그로토, 금단의 섬 등은 도로 정비 중이므로 2~3일 내로 정상화 될 것으로 안내받았으며 다이빙, 파라세일링 등과 같은 마나가하 인근 해양스포츠는 마나가하 오픈과 함께 재개될 예정입니다. 
** 한국발 항공이 들어오지 않는 관계로 11월 15일까지 마나가하 섬 및 투어들이 잠시 휴점상태입니다. 항공이 들어오는 즉시 오픈예정입니다.

5. 이번 태풍으로 인해 남쪽에 위치한 시설들이 많이 파손된 것은 사실이나 가라판 시내 및 북쪽 주요 명소등과 같은 시설물은 현재 거의 원상태로 복구되었으며 아이러브사이판,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레스토랑 등은 정상 영업 중에 있습니다.  

6. 일부 지역은 전기가 들어오기 시작했으며, 호텔에 숙박하시는 경우 전기, 물이 자가발전으로 모두 공급되니 항공스케줄에만 문제 없으신 경우 입국하셔서 여행하시기엔 무리가 없습니다.

7. 기타 문의사항은 카톡 아이디 "그날의사이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공지] 그날의사이판 자체제작 자유여행 가이드북 발간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